|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10월20일sat
 
한줄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문화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8년10월11일 17시32분 ]

 양주 = 유광식 기자 / 
 양주마을공동체네트워크(대표 오옥분)는 오는 14일 오후 1시부터 저녁 9시까지 양주2동 하늘물공원에서 ‘양주골 연희마당 락n락 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사람과 사람, 마을과 마을을 잇다’를 주제로 ▲우리동네 연희마당 ▲우리동네 예술가 마당 ▲우리동네 참여마당 등으로 구성했다.
우리동네 ▲연희마당에서는 연극, 마임, 창작무용, 비보잉 등을 ▲예술가 마당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연주와 콜라보, 예술동아리(단체) 공연 등 누구나 함께 할 수 있는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우리동네 ▲참여마당에서는 관내 마을공동체, 사회적경제기업, 꿈의학교 등 다양한 조직이 참여해 홍보와 체험 부스를 운영하는 등 단체 활동들을 접할 수 있는 시간을 갖는다. 
오옥분 대표는 “올해로 4년째를 맞는 이번 양주골 연희마당 락n락 축제는 사람과 사람, 마을과 마을이 소통하고 공존하는 공동체 문화축제를 꿈꾸고 있다”며 “이번 축제가 주민참여 문화 확산과 활성화의 계기가 돼 양주시의 대표적인 마을공동체 축제로 발돋움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축제에는 시민과 함께 하는 ‘아나바다 나눔장터’를 진행할 예정으로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양주마을공동체네트워크 담당자에게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올려 0 내려 0
유광식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용인시, 호국선봉사에서 ‘무료 산사음악회’ (2018-10-11 17:33:38)
2018 경기만 에코뮤지엄 대부도 누에섬 (2018-10-11 17:31:48)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
道, 전국체전 사상 최초 종합우...
택시운전사 도심 집결 “카풀 ...
용인 일가족 살해한 아들 2심도...
성남시의회 경제환경위원회, ...
경기도 선감학원 사건 희생자 ...
인천 동구의회, 제230회 임시회...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