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09월22일sat
 
한줄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전국 최고 품질 자랑
등록날짜 [ 2018년09월13일 17시42분 ]
진종수 기자 / 이천시는 전국 최고 품질을 자랑하는 장호원 황도 복숭아 수확축제 ‘햇사레 장호원 복숭아축제’가 14일부터 오는 16일까지 3일간 이천시 장호원 햇사레농산물산지유통센터 일원 축제장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올해로 22회를 맞는 ‘햇사레 장호원 복숭아축제’는 이천시 특산물중 하나인 장호원 황도 복숭아 수확기에 맞춰 개최되며, 해마다 10만여 명 이상의 방문객이 찾는 이천시 주요 지역 축제 중 하나이다.  
이번 축제에는 개막 축하공연과 함께 마술, 청소년 가요제, 햇사레가요제 등 문화 행사와 농촌나드리에서 준비한 체험 행사가 함께 준비되어 있으며 이천농촌나드리 소속 9개 체험농가와 체험마을은 12개의 체험부스를 준비했다.
복숭아농가인 풍원농원에서는 햇사레 장호원복숭아를 판매하고 칠성농원은 복숭아판매와 함께 복숭아푸드체험도 할 수 있다.
특히 농민직판부스에서 복숭아 구입 시 제공받은 교환권으로 이천쌀과 화초를 덤으로 받을 수 있으며 시화전, 복숭아품평회, 팔씨름대회, 족구대회, 배드민턴대회 등 다채로운 행사도 함께 준비했다.
이번 복숭아축제는 복숭아 판매 뿐만 아니라, 이천농촌나드리 회원이 참여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한층 더 풍부해졌다.
엄태준 이천시장은 “이천 복숭아는 친환경 재배로 맛과 품질이 뛰어나다”며 “이천 햇사레장호원복숭아 축제에 오셔서 맛있는 복숭아도 맛보고 좋은 추억 만들어 가기 바란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진종수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여주시 “세종대왕과 한글을 만지고, 느끼고, 즐기자” (2018-09-13 17:44:14)
용인시, 다세대·연립주택도 관리 지원 (2018-09-13 17:39:55)
안산시, 道 주민자치 문화프로...
대형건설사 갑질 횡포에 하도급...
의정부시, 추석 연휴 종합대책 ...
구리시, ‘2018년 어르신 가을 ...
양주시장, 평양공동선언 환영 ...
최경자 의원 ‘학생도박 예방교...
하남시-더불어 민주당 하남시지...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