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09월22일sat
 
한줄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8년09월13일 16시42분 ]


부천 = 정준섭 기자 / 
부천시는 지난 9월 12일 태양공구상가(수도로98~118번길)에서 이중주차 등 교통흐름에 방해되는 불법주정차 차량 합동단속을 실시했다. 이번 합동단속에는 부천시 주차지도과와 원미·오정경찰서, 부천도시공사에서 20여 명이 참여했다.

태양공구상가는 물건을 구입하러 잠시 들른 차량들의 이중, 삼중 불법주정차가 만연해 교통체증과 사고위험으로 인한 민원이 지속적으로 제기돼 온 지역이다.

이날 교통흐름에 방해되는 차량에 대해 과태료 부과, 견인 등 강력단속을 실시하는 한편 시민들이 자발적으로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도했다. 또 각 상가에서는 반드시 주차장을 이용하고 방문객들에게도 주차장 이용을 안내할 것을 당부했다.

시는 매월 정기적으로 유관기관 합동단속을 실시해 교통소통에 지장을 주는 불법주정차 차량을 강력히 단속할 방침이다. 

윤기태 부천시 주차지도과장은 “합동단속을 통해 이중주차 등 통행을 방해하는  차량에 대해 상가주인과 시민 스스로 주차질서를 지킬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상인들의 주차장 이용에 대한 자율 홍보와 강력한 단속을 병행하면서 교통체증과 사고위험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정준섭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윤화섭 안산시장, 폭염 보다 더 뜨거웠던 ‘아름다운 동행’ (2018-09-13 17:01:01)
경쟁회사 영업비밀 해킹한 유사투자자문회사 임원 덜미 (2018-09-13 16:41:30)
안산시, 道 주민자치 문화프로...
대형건설사 갑질 횡포에 하도급...
의정부시, 추석 연휴 종합대책 ...
구리시, ‘2018년 어르신 가을 ...
양주시장, 평양공동선언 환영 ...
최경자 의원 ‘학생도박 예방교...
하남시-더불어 민주당 하남시지...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