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08월20일mon
 
한줄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정치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홍 후보는 행정경륜과 비전 갖춘 인물, 당선 도울 것”
등록날짜 [ 2018년05월17일 14시15분 ]

▲ 자유한국당 홍승표 광주시장후보와 그의 경선 상대였던 이우철 전 경기도 대변인이 홍 후보의 본선 승리를 다짐하고 있다. 


 광주 = 차정준 기자  /  자유한국당 홍승표 경기 광주시장후보의 경선상대였던 이우철 전 경기도 대변인(사진)이 홍 후보 선거 캠프에 대변인으로 합류했다.

홍 후보와 이 대변인은 16일 “두 사람은 지난 시장후보 경선 때, 선의의 경쟁 결과를 겸허하게 수용하기로 하고 이 대변인이 홍 후보 캠프의 대변인을 맡아 본선거 승리를 이끌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광주시민들의 행복을 위해 서로가 가진 발전 계획을 공유하고 홍 후보의 당선을 위해 전력을 다 하겠다는 데 공감했다”고 설명했다.

이 대변인은 “광주군 9급 공무원으로 시작해 경기도 1급 공무원으로 명예퇴직한 홍승표 후보의 뛰어난 행정경륜과 비전을 광주시민들에게 알리는 데 주력하겠다”며 “홍 후보의 능력을 앞세워 인물투표 구도를 만들어 내겠다”고 강조했다.

홍 후보는 자신의 경륜과 능력을 앞세워 ‘경륜은 힘! 인물투표 홍승표!’라는 선거 슬로건을 확정하고 ‘인물투표’ 선거 프레임을 구축한 상태다.

홍 후보는 “지방자치는 시민 여론을 정확히 수렴해 세심하게 보살피는 생활정치”라며 “생활정치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경륜과 능력을 갖춘 인물이 시장이 돼야 한다는 뜻에서 이 같은 슬로건을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따라서 이 대변인의 합류로 홍 후보의 인물투표 프레임은 더욱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

홍 후보와 이 대변인은 경기도 근무시절 각각 비서실장·경기관광공사 사장과 대변인·연정국장 등을 맡아 오랫동안 호흡을 맞춘 사이다.

홍 후보는 “이 대변인의 합류로 캠프가 더욱 활기를 띨 것”이라며 “경선 결과를 받아들이고 캠프 합류를 결정한 이 대변인에게 감사할 따름”이라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차정준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윤화섭 안산시장 후보, 공천장 받고 필승 다짐 (2018-05-17 14:16:54)
염태영 수원시장 후보, 3선 도전 선언 (2018-05-17 14:15:01)
안양 아스콘공장 민원 ‘공영개...
군포시, 미점검 BMW 53대 ‘운...
민주당 도당 위원장에 김경협 ...
송한준 의장, 꿈나무기자단과 ...
이재명 지사 “9월부터 애국지...
공항 비정규직 4000명 정규직 ...
경기도의회 예결특위 연찬회 개...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