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10월24일wed
 
한줄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정치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홍 후보는 행정경륜과 비전 갖춘 인물, 당선 도울 것”
등록날짜 [ 2018년05월17일 14시15분 ]

▲ 자유한국당 홍승표 광주시장후보와 그의 경선 상대였던 이우철 전 경기도 대변인이 홍 후보의 본선 승리를 다짐하고 있다. 


 광주 = 차정준 기자  /  자유한국당 홍승표 경기 광주시장후보의 경선상대였던 이우철 전 경기도 대변인(사진)이 홍 후보 선거 캠프에 대변인으로 합류했다.

홍 후보와 이 대변인은 16일 “두 사람은 지난 시장후보 경선 때, 선의의 경쟁 결과를 겸허하게 수용하기로 하고 이 대변인이 홍 후보 캠프의 대변인을 맡아 본선거 승리를 이끌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광주시민들의 행복을 위해 서로가 가진 발전 계획을 공유하고 홍 후보의 당선을 위해 전력을 다 하겠다는 데 공감했다”고 설명했다.

이 대변인은 “광주군 9급 공무원으로 시작해 경기도 1급 공무원으로 명예퇴직한 홍승표 후보의 뛰어난 행정경륜과 비전을 광주시민들에게 알리는 데 주력하겠다”며 “홍 후보의 능력을 앞세워 인물투표 구도를 만들어 내겠다”고 강조했다.

홍 후보는 자신의 경륜과 능력을 앞세워 ‘경륜은 힘! 인물투표 홍승표!’라는 선거 슬로건을 확정하고 ‘인물투표’ 선거 프레임을 구축한 상태다.

홍 후보는 “지방자치는 시민 여론을 정확히 수렴해 세심하게 보살피는 생활정치”라며 “생활정치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경륜과 능력을 갖춘 인물이 시장이 돼야 한다는 뜻에서 이 같은 슬로건을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따라서 이 대변인의 합류로 홍 후보의 인물투표 프레임은 더욱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

홍 후보와 이 대변인은 경기도 근무시절 각각 비서실장·경기관광공사 사장과 대변인·연정국장 등을 맡아 오랫동안 호흡을 맞춘 사이다.

홍 후보는 “이 대변인의 합류로 캠프가 더욱 활기를 띨 것”이라며 “경선 결과를 받아들이고 캠프 합류를 결정한 이 대변인에게 감사할 따름”이라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차정준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윤화섭 안산시장 후보, 공천장 받고 필승 다짐 (2018-05-17 14:16:54)
염태영 수원시장 후보, 3선 도전 선언 (2018-05-17 14:15:01)
남양주시, 자연과 함께 ‘사암(...
가평군 공무원노동조합, 출범 1...
구리시 오페라단, 크로스오버 ...
양평군 용문면 “찾아가는 보건...
의정부시, 도시기본계획단 본격...
파주금촌농협 농산물 가공유통...
제1회 ‘시흥환경교육한마당’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