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04월20일fri
 
한줄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람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의정부시 송산권역 Happy매니저 주최
등록날짜 [ 2018년04월16일 16시36분 ]

 의벙부 = 유광식 기자 / 
 의정부시 송산권역 Happy매니저는 권역형 동 복지허브화 전면시행에 따른 찾아가는 맞춤형복지 시책의 일환으로 지난 14일 송산권역 통합사례관리대상자를 위해 김치냉장고를 전달 행사를 실시했다.

수혜자는 송산2동 통합사례관리대상자 중에 최근 LH공공임대아파트에 선정됐으나 임대료 마련을 위한 금융권 대출과 가전제품 처리 등으로 인해 가재도구 마련에 어려움이 있는 가구로 지난 4월 7일 이사 서비스를 해주었던 가구이다. 

한병훈 송산권역 Happy매니저는 수혜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중고 김치냉장고를 전달하고 집안 내의 문고리 수리 등 자잘한 마무리까지 도움을 주어 수혜자가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고 한다. 

한병훈 송산권역 Happy매니저는 “지난 4월 7일 이사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다 보니 대상자 집안에 가재도구가 너무도 부족함을 알았다. 비록 중고품이지만 생활하시는 데 불편함은 없도록 잘 수리하고 설치해 드리도록 노력했고 앞으로도 필요한 사항은 도움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고무중 송산2동행정복지센터 복지지원과장은“의정부시의 권역형 동 복지허브화의 이전과 크게 다른 사항은 통합사례관리이며, 각 대상자의 복지욕구에 맞추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맞춤형 복지가 그 핵심이다. 금번에 도움을 주신 한병훈 Happy매니저께 대단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대상자들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를 적시에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유광식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안산 신길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情) 가득 열무김치 나눔 행사’ (2018-04-16 16:37:42)
군포 산본2동, 새봄맞이 어르신에게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 (2018-04-16 16:36:21)
양평 청운면 행복돌봄추진단, ...
연천군, 한탄강 지질공원 활성...
안양만안경찰서, 학부모폴리스 ...
경기남부경찰, 임대주택 치안환...
안양시, 중·고교 신입생에 교...
검찰, 김종천 포천시장 불구속 ...
세월호 분향소 철거 작업 유족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