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05월27일sun
 
한줄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람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자금소요 많은 중소 협력사들에 800억원 조기 집행
등록날짜 [ 2018년02월13일 13시20분 ]

김민립 기자 /  
포스코건설(사장 한찬건)이 설 명절을 앞두고협력사들과의 상생경영과 지역사회 사랑나눔 실천에나섰다.

포스코건설은 13일 중소 협력사들에게 800억원의 대금을 조기 집행했다. 조기 집행 대상은 구정 연휴기간 중 지급기일이 도래하거나, 지급기일이 이달 말인 외주비가 해당된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협력사들과의 상생 차원에서 매년 설과 추석 명절을앞두고 대금을 집행하고 있다”며, “자금 조기 집행으로 협력사들의 자금운용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포스코건설은중소 협력사들의 자금 유동성 확보를 위해 건설사로는 최초로 2010년부터 거래대금을 전액 현금으로 결제하고 있다. 또,경영•공정관리 분야의 컨설팅 지원 등을 통해 협력사들과의 동반성장을 위한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있다.

이와 함께 포스코건설은13일 인천지역 홀몸어르신들을위한사랑나눔봉사활동을 펼쳤다.인천 연수구노인복지관에서는 지역어르신들에게 떡국을 대접하고, 홀몸어르신생활관리사에게는심폐소생술과 소화기 사용법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다.

또한,주거환경이 열악한 인천지역 홀몸어르신 100여가구에화재예방을 위한 소화기와 화재 감지기를 설치하고, 설 맞이 선물꾸러미를 전달했다.포스코건설안전봉사팀 김시억 부장은 “어르신들이 안전한 주거환경에서 거주하시는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앞으로도 화재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화재예방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포항과 광양에서도 자매마을 7곳을 방문해 생필품이 담긴 선물 꾸러미를 전달했다.
 
올려 0 내려 0
김민립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자이 빅스맘 어린이집 재롱둥이들 경로당서 재롱잔치 (2018-02-13 13:34:41)
김동규 도의원, 청소년 비만 예방교육 간담회 (2018-02-12 16:38:11)
외국인 불법체류 반년간 8000여...
인천해경, 해상 표류중인 어선 ...
수원지법, 용인 일가족 살인 김...
성희롱·성폭력 특별신고센터 ...
‘경기도지사 5파전’ 본격 선...
지난해 고속道 ‘로드킬’ 하루...
양주 섬유공장서 불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