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2018년01월23일tue
 
한줄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금상 김형천, 은상 최경희·이정인, 동상 이규숙·우광유·배덕치씨 수상
등록날짜 [ 2017년12월25일 14시29분 ]


김지수 기자  /
 경기매일 주최로 세계전통의상의 아름다움을 작품으로 승화하기 위한 ‘제5회 세계 전통의상 촬영대회’가 지난 11월5일 안산 성호공원에서 성황리에 성료됨에 따라 지난 21일 경기매일 본사에서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 대회는 지난 2012년 첫 회를 시작으로 국내·외 사진동호인들의 열띤 호응 속에 매년 개최돼 올해 5회 째를 맞고 있는 가운데 이번 대회에도 세계인의 아름다움을 앵글에 담으려는 일반시민과 국내 사진동호인들, 그리고 자국 전통의상의 맵시를 자랑하기 위해 모델로 나선 다문화 인들로 대회장은 뜨겁게 달궜었다.

수상작품 선정을 위해 경기매일은 최근 대학교수 등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회를 구성해 제출된 작품에 대해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수상작을 선정했다.

▲ 금상 김형천

이날 금상에 김형천(조화), 은상 최경희(예쁜 조각상) ·이정인(포즈), 동상에 이규숙·우광유씨 등 14명이 수상자로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또한 입선작에는 곽영철씨 (여인과 반영) 등 57명을 선정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우정자 경기매일 회장은 “국내 거주 다문화인들은 이미 우리사회의 경제활동에 없어서는 안 될 주요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며 “내년에는 행사를 잘 준비해서 많은 다문화가족들 및 외국인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본지가 주최하고 본지 사진동호회가 주관한 이날 세계전통의상촬영대회는 안산문화원, 한국예총 안산지부, (사)한국환경 사진협회, 제주도 산방산 유람선, 글로벌 아트홀, 안산성호 라이온스 클럽이 후원했다.

▲ 은상(예총회장상) 시상 ▲ 은상(문화원장상) 시상
▲ 동상 이규숙, 우광유, 배덕치 수상
▲ 가작 정국자, 심해월, 장경숙, 장미애, 장준혜 시상 ▲ 장려상 김정숙, 박회순 수상 황상진 사진동우회장 시상


 
올려 0 내려 0
김지수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우리나라 공중화장실 라오스에 세워졌다 (2017-12-25 16:58:27)
강화군, 내년에도 ‘군민 안전 최우선’ 인도 조성 ‘박차’ (2017-12-25 14:28:23)
김윤진 의원, 양평농정 실현 위...
경기도 감염병관리시스템 사용...
경기도, 미세먼지 개선시설 35...
경기도 ‘온라인으로 美시장 공...
경기도 ‘쌀·밭·조건불리 직...
현송월 “공연 성과적으로 마칠...
평택시 비전동 STA경희대삼성태...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