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2017년12월12일tue
 
한줄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람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농·축산업 고부가가치 미래성장산업으로 전환 모색
등록날짜 [ 2017년12월07일 16시27분 ]

김인창 기자  /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원대식 간사(자유한국당, 양주1)는 지난 5일 양주시 문화예술회관에서 4차 산업혁명 대응을 위한 경기도(양주지역) 농·축산업 활성화 정책 토론회<사진>를 개최했다.

이날 토론회는 농촌의 글로벌화, 고령화 등 대외환경 변화에 대응하여 농·축산업을 고부가가치 미래 성장산업으로의 전환 방안을 모색 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평소 농·축산업 활성화 방안에 대해 지속적으로 문제제기를 해온 원대식 의원이 좌장을 맡고, 학계 전문가. 농축산업인, 농·축협관계자, 경기도·양주시 관계 공무원 등이 참석했다.
 
금번 토론회는 신인식 교수(농협대 前 부총장)의 농·축산업 주변 환경 변화·농촌구성의 다양화 분석을 토대로 양주시 농·축산업 발전방안에 대한 토론자들의 자유토론 및 농·축산 농가의 의견수렴 과정으로 진행됐다.
 
원대식 경기도의원은 “오늘 토론회는 경기도(양주시)의 농축산업의 주요현안을 살펴보고 발전방안을 논의한 뜻 깊은 자리였다고 생각한다”며 “논의된 내용들이 탁상행정으로 그치지 않도록 제시된 정책방안과 소중한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도정에 반영해 농·축산 농가에게 도움이 되도록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에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김인창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광명시 사랑의 집에 사랑의 손길 전달 (2017-12-07 17:54:02)
정기열 의장, 지역구 사회단체 송년회 참석 (2017-12-07 16:26:45)
安 바른정당 통합 행보에 호남 ...
한국당 원내대표 경선 최대 변...
우원식 “한국당, 민심 직시해...
박옥분 의원, 민주시민교육 거...
박승원 대표의원, 15일 출판기...
경기도의회 건교위, 나눔과 사...
안산시 예담치과·소담의원, 라...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