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회원가입
2017년11월19일sun
 
한줄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7년11월15일 15시23분 ]
안창남 기자 / 인천시사회복지관협회는 ‘주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동네가 행복한 인천’이라는 인천의 이상향을 구현해 나가기 위한 목적으로 ‘깨끗한 동네 우리가 함께 만들어요’ 라는 주제로 인천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한 환경캠페인을 지역별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인천을 소재로 한 20개 종합사회복지관이 2년째 진행하고 있는 캠페인으로 올해는 11월 한 달 동안 지역별로 나뉘어져 진행된다.
 
중구, 동구, 남구 지역은 지난 1일 인하대학교 후문에서 진행됐고 남동구 지역과 연수구지역은 16일 각각 인천대공원과 동춘역 앞에서, 부평구, 계양구, 서구 지역은 17일 부평역 광장에 진행할 수 있도록 함께 준비해 재활용공예, 캘리그라피 체험, 꽃차 무료 나눔 등 다양한 체험부스 운영을 통해 쓰레기 무단투기 예방, 우리 동네 환경 정화, 분리수거 방법 등을 알려준다.
 
구 관계자는 “본 캠페인에 참여하는 주민들이 자신이 살고 있는 동네에 주인 의식을 가지고 앞장서서 깨끗한 동네로 만들 수 있기를 바라는 취지로 진행했다”며 “앞으로 인천에 있는 20개 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주민들이 만들어가는 행복한 인천이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올려 0 내려 0
안창남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건강보험 인천남부지사 「장기요양서비스 제공」우수종사자 표창 및 소통의 장 마련 (2017-11-15 15:30:42)
자치분권대학 부평캠퍼스, 5회 교육 마치고 수료식 가져 (2017-11-15 15:21:33)
윤화섭 도의원, 장애인 관람석 ...
“수능시험 연기에 ‘학사 일정...
경기도 광역버스 준공영제 ‘빨...
검찰, 원유철 사무실 압수수색...
경기도의회 문화관광위, 경기문...
500세대 이상 아파트 98.5%, 지...
경기복지재단, ‘편법 행정’ ...
현재접속자